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Life/식 Food

2020.09.14 월 : 간식 샤인머스캣, 점심 또만둣국, 저녁 신라면 컵라면 바베큐치킨

by 둘째 Dooljjae 2020. 9. 14.
728x90
반응형

간식 겸 아침 : 샤인머스캣, 포도

아침 9시에 일어나서 강의를 듣느라 배가 고팠는데, 엄마가 간식 겸 아침으로 샤인머스캣과 포도를 줬다.

포도는 한 알도 안 먹고 샤인머스캣만 다 먹었다. 역시 정말 맛있어...

 

 

점심 : 또만둣국, 아니... 떡만둣국. 아 생각해보니 떡이 없었다. 그냥 만둣국.

점심은 만둣국이었다. 처음엔 먹기 싫었는데, 먹다보니 맛있었다.

만둣국 먹기 전에 엄마한테 좀 짜증을 내서 죄송한 마음이 들었다.

 

 

저녁 : 신라면 컵라면, 바베큐치킨

저녁은 좀 일찍 혼자 먹었다.

컵라면과 바베큐 치킨을 먹은 뒤, 남은 컵라면 국물에 야무지게 계란찜까지 해 먹었다.

단백질을 충분히 먹었으니 오늘 운동하면 근육이 잘 붙을거라고 기대하고 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