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Life/식 Food

21.02.20 토 : 간식 초콜렛 호두파운드케익, 저녁 야채곱창볶음 막창소금구이 신전떡볶이 계란찜, 후식 풀무원다논요거톡스타볼

by 둘째 Dooljjae 2021. 2. 28.
728x90
반응형

간식 : 초콜렛.
간식 : 호두 파운드 케익.

오늘의 간식은 초콜릿과 호두 파운드케이크였다.

아메리카노랑 함께 먹으니 맛있었다.

 

 

 

저녁 : 야채곱창볶음, 막창 소금구이, 신전 떡볶이, 계란찜.
저녁 : 막창소금구이.
저녁 : 야채곱창볶음.
저녁 : 신전떡볶이.

저녁은 완전 술안주 세트!

내가 좋아하는 집에서 산 야곱과 막창이라 진짜 맛있게 먹었다.

근데 신전은 오랜만에 먹었는데 좀 맛이 변한 느낌... 예전만큼 맛있지는 않았다.

 

 

 

후식 : 풀무원다논 요거톡 스타볼.

후식으로는 내가 사랑해 마지않는 풀무원다논 요거톡 스타볼을 먹었다.

역시 꿀맛!

 

 

 

오늘도 정말 잘 먹은 하루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