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Life/식 Food

20.11.14 토 : 점심 엽떡짜장맛 계란찜, 간식 다이제미니 아이스아메리카노, 저녁 엽떡짜장맛

by 둘째 Dooljjae 2020. 11. 15.
728x90
반응형

점심 : 엽떡짜장맛, 계란찜.

오늘 점심은 엽기떡볶이 짜장맛을 시켜서 먹었다. 계란찜은 내가 만들었다.

짜장맛 후기는... 따로 글을 파서 자세히 적어야겠다.

결론만 말하자면 별로였다. (단호

 

 

간식 : 다이제미니, 아이스아메리카노.

간식은 다이제 미니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두 잔을 마셨다.

저번에도 말했지만 다이제 미니는 미니 사이즈로 나온 게 정말 신의 한 수다.

 

근데 나한테는 4개에 아아 한 잔이 적당한 느낌이라 커피를 한 잔 더 마셨다.

약간 안주 남아서 술 더 시키는 느낌. ㅋㅋㅋ

 

 

 

저녁은 어차피 점심 때 먹은 엽떡을 데워서 먹은 거라 사진은 따로 찍지 않았다.

앞으로는 엽떡 원래 먹던 맛으로 시켜야겠다는 생각이 든 하루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