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Life/식 Food

20.12.10 목 : 점심 북창동순두부 순두부찌개, 저녁 전주풍남회관 두부김치 된장찌개 계란찜

by 둘째 Dooljjae 2020. 12. 13.
728x90
반응형

점심 : 북창동순두부 순두부찌개.
점심 : 북창동순두부 순두부찌개.

오늘 점심은 북창동순두부에 가서 소고기와 해물이 들어간 북창동순두부를 먹었다.

소곱창 순두부도 궁금했지만 오늘은 그냥 기본적인 순두부찌개가 먹고 싶어서 이걸로 시켰다.

조금 짰지만 맛있었다.

 

밥이 솥에 나와서 밥을 공기에 덜고 뜨거운 물을 부어놔 누룽지를 해먹을 수 있었는데

누룽지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나로서는 크게 메리트있진 않았다.

 

 

 

저녁 : 전주풍남회관 두부김치, 된장찌개, 계란찜.

저녁은 상사 두 분과 함께 전주풍남회관에서 두부김치와 된장찌개, 계란찜을 먹었다.

두부김치는 저녁에만 먹을 수 있는 메뉴라고 하셨는데, 엄청 맛있었다!

내 입맛에 딱 맞아서 남기기 아까워서 배부른데도 다 먹었다.

된장찌개는 오늘따라 국물이 너무 적어서 아쉬웠다. 계란찜은 굿!

 

오늘도 참 잘 먹은 하루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