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Life/식 Food

20.12.12 토 : 점저 요녀석파스타&필라프 해장파스타 버팔로윙 코울슬로 계란찜 오타크링거망고, 후식 크런키빼빼로 아이스아메리카노

by 둘째 Dooljjae 2020. 12. 14.
728x90
반응형

점저 : 요녀석파스타&필라프 해장 파스타, 버팔로 윙, 코울슬로, 계란찜, 오타크링거 망고.

오늘은 밥을 한 끼밖에 안 먹었다.

일어나자마자 쿠팡 이츠에서 파스타를 주문했다. 가게 이름은 요녀석파스타&필라프!

얼큰한 해물탕 같은 느낌의 국물 파스타였는데 토마토 베이스의 국물 파스타였다면 훨씬 맛있었을 것 같다. 맛이 좀 애매했달까...?

버팔로윙은 진짜 맛있었다. 사세 버팔로윙 맛을 예상했는데 훨씬 맛있었다. ㅋㅋㅋ 피클이랑 코울슬로도 굿!

 

오타크링거 망고는 처음 마셔보는 거였는데 앞으로 자주 마실 것 같다.

 

 

 

후식 : 크런키 빼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

후식으로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빼빼로 크런키를 먹었다.

 

 

 

요즘 파스타가 계속 땡겨서 큰일이다. 밀가루 너무 자주 먹으면 안 되는데...

어쨌든 한 끼밖에 못 먹었지만 맛있게 먹어서 기뻤던 하루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