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Life/식 Food

12/19 토 : 아침 첵스초코 딸기, 점심 춘천닭갈비정식, 간식 코코호도 호두과자 와플대학 망고범벅 싸만코젤라또와플, 저녁 닭도리탕

by 둘째 Dooljjae 2020. 12. 21.
728x90
반응형

아침 : 첵스초코, 딸기.

아침에 약간 출출해서 첵스초코에 딸기를 먹었다.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었다.

 

 

 

점심 : 춘천닭갈비 정식.
점심 : 춘천닭갈비 정식.

점심은 엄마랑 같이 먹었다.

나는 춘천 닭갈비 정식을 먹었는데 내 입맛에도 좀 달아서 다 먹을 때쯤에는 조금 물렸다.

그래도 양배추는 맛있었다.

 

 

 

간식 : 코코호도 호두과자, 와플대학 망고범벅, 싸만코 젤라또 와플.
간식 : 와플대학 망고범벅, 싸만코 젤라또 와플.
간식 : 와플대학 망고범벅.

오늘은 간식을 잔뜩 먹었는데, 코코호도의 호두과자와 와플대학의 망고범벅, 싸만코 젤라또 와플을 먹었다.

호두과자는 뭐 예상하는 그 맛이었다.

와플은 싸만코 젤라또 와플이 더 맛있었다. 커피랑 먹기도 좋고 완전 JMT.

망고범벅은 개인적으로 비추... 망고 쳐돌이인데도 별로였다.

좀 이상한 맛이 나는데 혀에 그게 계속 남아서 불쾌했다. 플레이도우 같은 재질의 무언가가 계속 혀에 남는 느낌...?

모래를 섞은 아이클레이가 혀에 남는 느낌...?

어쨌든 별로였다. 커피랑도 안 어울렸고 ㅠ.ㅠ

 

 

 

저녁 : 닭도리탕.

저녁은 엄마표 닭도리탕이었는데 진짜 대박 맛있었다!

납작당면을 잔뜩 넣어서 양이 부족하지 않은 게 제일 좋았다.

당면 너무 좋아... 당면 사랑해...

역시 닭도리탕은 엄마가 한 게 제일 맛있다.

레시피를 꼭 배워서 기록해둬야겠다.

 

 

 

역대급으로 먹람찬 하루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