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Life/식 Food

12/23 수 : 점심 사이공 양지차돌쌀국수, 저녁 구내식당 청양풍닭볶음+떡구이, 얼큰두부무국, 후식 완두배기찰떡

by 둘째 Dooljjae 2020. 12. 24.
728x90
반응형

점심 : 사이공 양지차돌 쌀국수.

오늘 점심은 사이공이라는 식당에 가서 양지차돌 쌀국수를 먹었다.

가격이 7,000원인가? 했는데 양이 엄청 많았다. 맛은 평범하게 맛있었다.

반찬에 김치가 없는 것은 좀 아쉬웠다. 뼛속까지 한국인...

 

 

 

저녁 : 구내식당 청양풍 닭볶음+떡구이, 얼큰 두부 무국.

저녁은 구내식당에서 먹었다.

잔업을 하느라 좀 늦게 내려갔더니 치우고 계셔서 밥 못 먹냐고 여쭤봤는데 다행히 먹어도 된다고 하셨다.

국도 맛있었고 닭볶음도 맛있어서 금새 밥을 다 먹었다.

 

 

 

후식 : 완두배기 찰떡.

후식으로는 회사에서 받은 완두배기 찰떡을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다!

이 떡의 이름을 알게 돼서 기쁘다. 먹고 싶으면 사 먹을 수 있으니까...

이름을 모르면 사 먹을 수도 없다.

 

 

좋아하는 떡의 이름을 알아내서 기뻤던 하루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