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Life/식 Food

21.01.22 금 : 아침 크리스피롤 아메리카노, 점심 구내식당 니꾸네기우동 타코야끼, 후식 바닐라스무디 에스프레소샷추가, 저녁 구내식당 김치찌개 계란말이 물냉면, 야식 마이구미청포도 오타..

by 둘째 Dooljjae 2021. 1. 23.
728x90
반응형

아침 : 크리스피롤, 아메리카노.

아침에 출근하니 자리에 간식이 놓여있었다!

아직도 누가 주신 건진 모르지만 엄청 배고팠는데 덕분에 배곯지 않고 하루를 시작했다.

 

 

 

점심 : 니꾸네기 우동, 타코야끼

점심은 구내식당에서 먹었는데 저번에 먹어보고 맛있다고 생각한 니꾸네기 우동이 나와서 좋았다.

근데 저번이 더 맛있었다...! 이번은 뭔가 좀 덜 끓인 느낌... 더 팔팔 끓여야 맛있을 듯하다.

 

 

 

후식 : 바닐라 스무디, 에스프레소샷 두 잔 추가.

후식으로는 바닐라 스무디를 마셨다.

요즘 빠져있는 음료인데 여기에다가 사무실 커피머신에서 내린 에스프레소 샷 두 잔을 추가하면

와일드 바디처럼 부드럽고 달달한 커피 아이스크림 맛이 된다.

진짜 JMT.

코코넛 커피 스무디도 정말 좋아하는데 이것도 비슷한 급으로 맛있다.

 

 

 

저녁 : 구내식당 김치찌개, 계란말이, 물냉면.

저녁도 구내식당에서 먹었다. 메뉴는 김치찌개!

그냥저냥 잘 먹었다.

 

 

 

야식 : 마이구미 청포도, 오타크링거 망고.

집에 와서는 불금인데 그냥 보내기 아쉬워서 젤리와 맥주 한 캔을 먹으며 이런저런 영상들을 봤다.

 

 

 

글을 적고 보니 오늘도 정말... 많이 먹었다...

요즘 간식을 먹는 양이 부쩍 많이 늘어서 좀 줄여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당 섭취 줄이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