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의 궁전 Mind Palace/일기 Journals

[🥕×39] 22.02.08 화: 우래옥, 4bpm, abcdefu 연습

by 둘째 Dooljjae 2022. 2. 8.
728x90
반응형

오늘 첫 끼는 집밥. 그냥저냥 먹음.

 

 

 

오후엔 빙봉, 더또와 우래옥에 갔다.

평양냉면 먹을 생각에 두근두근...

 

 

 

아기다리 고기다리던 평냉!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있었다 흐흐...

옆에 보이는 겉절이도 JMT.

 

 

 

우래옥에 왔으면 아이스크림을 안 먹고 갈 수 없지요?

난 초코맛 먹음.

N들이 모이니 좀비 사태 발생시 대처 방안, 갖고 싶은 초능력 등 온갖 상상의 나래를 펼쳤다. ㅋㅋㅋ

 

 

 

빙봉은 먼저 가고 더또와 계획에 없던 4bpm에 가기로 함.

청파동 오랜만이야...

 

 

 

딱 한 잔만 마시기로 약속하고 와서 ㄹㅇ로 한 잔 마심.

제 선택은요... 너기모!

카시스 프라페를 제일 좋아하지만 그건 세 모금이면 다 마시기 때문에 다른 걸 시켰다.

너기모도 맛있다구요~?

 

 

 

셀카도 찍었지요~

 

 

 

근데 4bpm에서 갑자기 소네 만남. ㅋㅋㅋㅋㅋㅋ

뒤늦게 확인한 DM...

오랜만에 봐서 너무 반갑고 좋았다 ㅠㅠ

 

 

 

집에 돌아온 뒤엔 연습실로!

 

 

 

abcdefu... 정말 답이 안 보이네요...

이걸 어쩌면 좋지...

 

 

 

좋아하는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도 먹고 행복했던 하루.

내일은 내일의 행복한 일이 또 기다리고 있겠지?

그렇길 바라며 오늘의 당근 심기는 여기서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