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의 궁전 Mind Palace/사념 Complex Ideas

둘째의 신박한 밸런스 게임 🤗 (댓글로 참여해보세요!)

by 둘째 Dooljjae 2022. 3. 11.
728x90
반응형

 

1. 평생 술 없이 살기 vs 평생 음악 없이 살기

: 차라리 술 없이 살겠습니다...

 

2. 회 못 먹는 친구랑 바닷가 여행가기 vs 노래 안 부르는 친구랑 노래방 가기

: 회는 어차피 나도 못 먹고, 노래 안 부르는 친구와 노래방? 오히려 좋아. 콘서트 열어드립니다~

 

3. (로또 1등 당첨시 가족에게) 바로 알린다 vs 숨긴다

: 로또 당첨된 건 아무에게도 알리지 말라고 배웠읍니다.

 

4. (평생 한 가지만 먹어야 한다면) 고구마 vs 감자

: 둘 다 그냥 그렇지만... 굳이 고르라면 감자...?

 

5. 항상 활짝 열려있고 절대 닫을 수 없는 방문 vs 버튼 누르면 1시간 뒤에 열리는 방문

(가족들과 함께 산다는 전제 하에 고르기, 도어스토퍼 사용 불가능, 독립한다는 선택지 없음, 한 번 방문 지나가면 무조건 다시 닫힘)

: 정말 짜증나... 밸런스 너무 잘 맞아... 차라리 후자를 고를게요 프라이버시 너무 중요해 나한테...

 

6. 죽는 날짜 알고 살기 vs 언제 죽을지 모르고 살기

: 이건 항상 다른 걸 고르게 되는데, 오늘은 전자! 날 그리워할 사람들을 위해 이것저것 준비해두고 싶어요.

 

7. 100% 확률로 1억 받기 vs 30% 확률로 100억 받기

: 1억 제법 큰 돈이에요~ 전자 고르겠습니다.

 

8. 평생 음식에 마늘 안 넣기 vs 평생 음식에 빨간 양념 안 하기

: 미친 밸런스. 아니 이거 진짜 어케 골라요? 돌겠네... 차라리 마늘을 안 넣겠습니다... 아니다 빨간 양념 안 할게요...

 

9. 평생 노래 안 부르기 vs 평생 춤 안 추기

: 춤 없인 살아도 노래 없인 못 삽니다.

 

10. (더 잊기 힘든 사람은?) 내가 많이 좋아했던 사람 vs 나를 많이 좋아했던 사람

: 아무래도 저 밸겜 고수인가봐요... 그래도 역시 내가 좋아했던 사람이 좀 더 잊기 힘들겠죠...?

 

11. (내 애인의 연애 경험 고르기) 1년간 10명 vs 10년간 1명

: 후자는 생각이 너무 많아질 것 같아요 차라리 전자.

 

12. 평생 나만 바라보는 사람 (나는 그 사람에게 마음이 절대 안 생김) vs 평생 내가 바라봐야 하는 사람 (평생 짝사랑)

: 전 이기적인 사람이라 제가 덜 힘들 것 같은 전자를 골라야겠네요...

 

13. 다정한 목소리로 섹시한 말 vs 섹시한 목소리로 다정한 말

: 미친 거 아님? 둘 다 좋은데요. 그래도 하나 골라야한다면 후자!

 

14. 평생 사생활 노출 vs 평생 노출로 생활

: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후자는 생활이 불가능하잖아요! 전자 고르고 연예인 간접체험 가보자고~!

 

15. 환승이별 당하기 vs 잠수이별 당하기

: 환승은 이유라도 알지 잠수는...^^ 환승이별 고르겠습니다.

 

16. 잠 안 자고 멀쩡하기 vs 운동 안 해도 근손실 안 오기

: 운동 팡인들은 어렵겠지만 전 아주 쉽게 전자 택하겠습니다 후후...

 

17. 1년동안 스마트폰 없이 살기 vs 1년동안 친구 없이 살기 (스마트폰으로 어떠한 소통도 불가능)

: ...정말 고르기 싫네요. 차라리... 차라리 폰 없이 살게요... 폰은 다른 전자기기로 대체가 가능하지만 친구는 대체불가능이니까...

 

18. 모르는 게 약 vs 아는 게 힘

: 아는 게 POWER.

 

19. 72시간 깨어있기 vs 72시간 금식

: 72시간 금식한다고 죽진 않겠지만 72시간을 깨어있는다면 죽을 수도... 금식이 더 쉽겠네요.

 

20. (둘 중 한 사람과 무조건 사귀어야 한다면?) 현금으로 100억 가지고 있는 원수 vs 빚 100억 있는 이상형

: 원수 어서오고~ 빚이 100억이면... 이상형이 이상형이 아니게 될 것 같습니다.

 

21. 10원짜리 동전으로 500만원 받기 vs 지폐로 50만원 받기

(통장입금 안 됨, 지폐로 교환 안 됨, 다른 사람에게 양도 안 됨, 무조건 본인이 동전의 형태로 사용해야함)

: 자판기에서밖에 못 쓸 것 같은데요...? 그냥 지폐로 50만원만 받을게요...

 

22. 평생 해산물만 먹기 vs 평생 고기만 먹기

: 쉽네요 고기만 먹겠습니다.

 

23. 평생 고기만 먹기 vs 평생 채소만 먹기

: 쉽네요 채소만 먹겠습니다.

 

24. (하나의 약속에만 갈 수 있다면?) 애인과의 1주년 기념일 vs 10년지기 친구 생일

: 친구야 미안하다~ 생일은... 생일 주간이라는 게 있잖아! 함만 봐주라~0.<

 

25. (다른 사람의 속마음을 듣는 초능력을 가질 수 있다면?) 가진다 vs 안 가진다

(듣고 싶을 때만 들리는 거 아니고 반경 10m 내에 있는 모든 사람들의 속마음이 매 순간 들림)

: 안 사욧!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