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Life/식 Food

2020.09.28 월 : 점심 탕수육 볶음짬뽕, 저녁 엽떡 미역국 장조림

by 둘째 Dooljjae 2020. 9. 29.
728x90
반응형

아침 : 스타벅스 시그니처 초콜릿 핫 (에스프레소 샷 두 개 추가)

아침에 대빵 상사님이 커피를 쏘셨다. 역시 스벅 시그니처 초콜릿 핫에 에스프레소 샷 두 개 추가한 건 진리의 레시피다.

달달하면서도 커피 향이 감돌아서 정말 맛있다.

 

 

식당 천장

점심은 중국 음식을 먹었다. 저번에 갔을 땐 못 봤는데 천장이 근사해서 사진을 한 장 찍었다.

 

 

점심 : 탕수육
점심 : 볶음짬뽕

함께 먹는 메뉴로는 무난하게 탕수육을 시켰고, 내가 먹을 메뉴는 볶음짬뽕을 주문했다.

재료도 충실히 들어가 있고 맛도 있어서 거의 다 먹었다. 짜장면이 당기지만 짬뽕을 포기할 수 없는 날에 먹기 좋은 메뉴라고 생각했다.

흰 티를 입고 갔기 때문에 앞치마를 착용하고 먹었는데, 왼팔에 다 튀어서 어이가 없었다.

 

 

저녁 : 엽떡, 미역국, 장조림 등

저녁은 엽떡 남은 것에 납작 당면을 더 넣고 끓인 것과 미역국, 장조림을 먹었다.

3일 연속으로 엽떡을 먹었더니 한동안은 생각이 안 날 것 같다.

매워서 속이 쓰릴까 봐 우유와 함께 마셨는데, 맛의 궁합이 정말 좋았다. 앞으로 엽떡 먹을 땐 꼭 우유를 같이 먹어야겠다.

 

역시나 잘 먹은 하루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