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Life/식 Food

20.12.05 토 : 점심 엽기떡볶이(+중국당면) 계란찜, 저녁 엽떡남은것 트롤브루자몽

by 둘째 Dooljjae 2020. 12. 6.
728x90
반응형

점심 : 엽기떡볶이(+중국당면), 계란찜.

오늘 점심은 엽떡을 먹었다. 일어나자마자 주문했다. 오후 4시에...ㅋㅋㅋ

항상 남기 때문에 오늘은 처음부터 한 끼 먹을 양을 덜어놓고 먹었다.

덜어놓은 엽떡은 냉장고 가장 깊숙한 곳에 넣어 다음주 주중에 스트레스 받은 날 저녁으로 먹을 예정이다.

 

엽떡은 언제나처럼 맛있었고 계란찜 또한 파를 아주 듬뿍 넣어 향긋하고 좋았다.

 

 

 

저녁 : 트롤브루 자몽.

저녁은 점심 때 먹고 남은 엽떡과 계란찜, 그리고 남은 소스에 밥을 좀 비벼먹었다.

그리고 편의점에서 일러스트에 반해 사 온 '트롤브루 자몽'을 마셨다.

 

맛은 써머스비 자몽맛 같은 그런 느낌? 근데 끝에 맥주의 향이 톡 치고 올라온다.

자몽을 그닥 안 좋아하는 나지만 쓴 맛은 거의 없어서 거부감 없이 마셨다.

무엇보다 일러스트가 너무 예뻐서... 캔 버리리가 아까울 정도다. ㅋㅋㅋ 완전 내 취향저격.

레몬맛도 기대된다. 근데 사과나 청포도 맛도 내줬으면 좋겠다... 레몬, 자몽은 내 취향이 아니라구 ㅠ.ㅠ

 

 

 

너무 늦게 일어나서 좀 늘어졌지만 나름대로 잘 쉬고 잘 먹은 하루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