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Life/식 Food

21.02.09 화 : 아침 소고기뭇국, 후식 크림티, 점심 스팸무스비 떡볶이 튀김 순대, 저녁 딸기케이크

by 둘째 Dooljjae 2021. 2. 14.
728x90
반응형

아침 : 소고기뭇국.
후식 : 크림티.

오늘 아침은 소고기 뭇국과 크림티를 먹었다.

일찍 일어난 덕분에 이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는데 너무 좋았다.

앞으로도 이렇게 일찍 일어나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점심 : 스팸 무스비, 떡볶이, 튀김, 순대.

점심은 구내식당에서 스팸 무스비,떡볶이, 튀김, 순대 등을 먹었는데 맛없었다...

 

 

 

저녁 : 딸기 케이크.

저녁은 딸기 케이크를 먹었다.

비싼 제과점의 케이크라 그런지 전혀 안 느끼하고 정말 맛있었다.

근래에 먹은 케이크 중 가장 맛있었다.

 

 

 

오늘도 참 잘 먹은 하루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