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Life/식 Food

21.02.06 토 : 간식 풀무원다논 요거톡스타볼, 저녁 떡볶이 계란찜, 후식 딸기초코퐁듀, 야식 오감자찍먹양념바베큐 블랑1664, 야식 2차 : 컵누들매콤한맛 제주위트에일

by 둘째 Dooljjae 2021. 2. 14.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점심으로 아빠가 끓인 라면을 옆에서 뺏어먹었는데 사진을 못 찍었다.

 

 

 

간식 : 풀무원다논 요거톡 스타볼.

점심을 먹은 뒤 간식으로는 풀무원다논 요거톡 스타볼을 먹었다.

요즘 내 최애 간식인데 비요뜨는 생각도 안 날 정도로 정말 맛있다...

 

 

 

저녁 : 떡볶이, 계란찜.

저녁으로는 떡볶이와 계란찜을 먹었다.

밀키트로 나온 떡볶이였는데 나한테도 매우 달았다. 혀가 막 아리고 나중엔 속이 울렁거렸다 ㅠ.ㅠ

 

 

 

후식 : 딸기 초코퐁듀.

후식으로는 딸기 초코퐁듀를 해 먹었다.

근데 첫 시도인 것도 있었고 허쉬 초콜릿 1개 남아있던 것으로 했더니 초코가 부족해서 모양이...

그래도 매우 맛있었다!

또 해먹을 의향 200%.

 

 

 

야식 : 오감자 찍먹 양념 바베큐, 블랑 1664.

야식으로 오감자 찍먹 양념 바베큐와 블랑을 먹었다.

블랑을 정말 오랜만에 마셨는데 역시 맛있었다.

다음에 또 사 와야지!

 

 

 

야식 2차 : 컵누들 매콤한맛 제주 위트 에일..

2차 야식으로는 컵누들과 제주 위트 에일을 먹었다.

컵누들 6개입짜리 구입을 진지하게 고려중이다.

그리고 맥주 살 때 제주 위트 에일 또한 또 사 와야지! 정말 맛있었다.

 

 

 

오늘도 역시나... 매우 돼지런한 하루였다.

제발... 적당히 먹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