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Life/식 Food

21.02.03 수 : 아침 스타벅스 자바칩프라푸치노, 점심 진아춘 해물볶음쌀국수, 간식 예감볶은양파맛 쿠크다스, 저녁 구내식당 백종원만능오일파스타 컵피자 온묵밥

by 둘째 Dooljjae 2021. 2. 14.
728x90
반응형

아침 : 스타벅스 자바칩 프라푸치노. 

오늘 아침은 스타벅스 자바칩 프라푸치노를 먹었다. 상사 중 한 분이 쏘셨기 때문이다!

역시 JMT... 근데 다음엔 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에 도전해볼까 생각 중이다.

 

 

 

점심 : 진아춘 해물볶음쌀국수.

점심은 진아춘에서 해물볶음쌀국수를 주문해봤다.

궁금해서 시켜본 메뉴인데 실망했다...ㅎㅎ

천사채 같은 면이 나와서 1차로 당황했고, 해물이라곤 오징어가 대부분이어서 2차로 당황했으며, 나한테도 간이 세서 3차로 당황했다.

미친 듯이 맛이 없는 건 아니었지만 또 시키는 일은 없는 것으로...

 

 

 

간식 : 예감 볶은양파맛 쿠크다스.

간식으로는 내가 좋아하는 예감 볶은 양파맛과 오랜만에 쿠크다스 빨간색을 먹었다.

근데 생각해보니 예전부터 초록색을 더 좋아했는데 왜 빨간색을 집었을까...? 초록색이 없었나?

다음엔 초록색을 먹어야겠다.

저녁 : 구내식당 백종원 만능오일 파스타, 컵피자, 온묵밥.
파스타에 고춧가루, 후추, 소금  추가한 것.

저녁은 구내식당에서 백종원 만능 오일 파스타와 컵피자, 온묵밥 등을 먹었는데

원래 파스타에 조개가 들어가는 건데 내가 빼 달라고 부탁드렸다.

나는 참... 이상한 메뉴를 많이 주문하는 것 같다.

치즈 없는 치즈버거, 소보로 다 떼어낸 소보로빵에 이어 조개 없는 봉골레까지. ㅋㅋㅋ

근데 간이 너무 싱거워서 상시 비치되어 있는 고춧가루와 소금, 후추를 더 넣어서 먹었다.

 

 

 

정말... 너무 알차게 먹어버려서 체중 증가가 심히 걱정되는 하루였다.

요즘 식욕 폭발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