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Life/후기 Reviews

내돈내먹 리뷰 : 광화문 오양회참치 '알밥' 내돈내산 후기

by 둘째 Dooljjae 2020. 10. 8.
728x90
반응형

(사실 법카내먹 후기! 법카찬스 최고!)

 

광화문 '오양회참치'

 

 

알밥.

메뉴명 : 알밥

가격 : 8,000원

평점 (5점 만점) : ●◐○ (2.5)

 

 

오늘 점심은 오양회참치에 가서 알밥을 먹었다.

다른 팀원분들은 알탕, 지리탕(?), 대구탕 등을 드셨지만 난 해산물을 안 좋아해서 알밥을 먹었다.

 

알밥이 으레 그렇듯이 날치알, 단무지, 김치 외에는 별 재료가 없었다.

또 간이 좀 세고 단무지 맛이 강해서 맛있진 않았다.

미소된장국이 함께 나왔는데 차라리 심심한 콩나물국이 나왔다면 더 잘 어울렸을 것 같다.

다른 메뉴는 먹어보지 않아서 리뷰를 남길 수 없지만, 알밥은 또 먹을 것 같지는 않다.

 

 

 

밑반찬.

밑반찬은 참치초밥, 꽁치구이, 김치찜, 배추김치, 오징어젓갈, 숙주나물 무침 등이 나왔다.

김치찜이 맛있어서 많이 먹었다.

 

자리는 룸으로 안내해주셨는데, 바닥이 파인 좌식 구조라 발이 빠지지 않게 조심해야한다.

잘못했다가는 지난 겨울의 나처럼 새끼손가락이 탈골되거나 더 크게 다칠 수 있으니 조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