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Life/식 Food

1/1 금 : 아침 떡만둣국, 간식 태극당 아이스크림모나카, 저녁 편육 제육컵밥 틈새라면, 후식 배라 엄마는외계인 아이스촉촉한초코칩 자모카아몬드훠지

by 둘째 Dooljjae 2021. 1. 3.
728x90
반응형

아침 : 떡만둣국.

1월 1일 아침인 만큼 엄마가 떡만둣국을 끓여주셨다.

역시 떡만둣국은 엄마표가 최고다. 진짜 JMT...

덕분에 아침을 든든히 시작했다. 밥 먹느라 지하철 놓쳐서 택시를 타긴 했지만...ㅎㅎ

 

 

 

간식 : 태극당 아이스크림 모나카.

출근해서 회의하는데 상사 중 한 분이 새해라고 태극당의 아이스크림 모나카를 돌리셨다.

감동 또 감동...

턱만 안 빠졌다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을 텐데 ㅠ.ㅠ

아이스크림과 샤베트 그 중간 어딘가에 있는듯한 식감의 아이스크림이었는데 그게 너무 좋았다.

과자랑 잘 어울렸다.

 

 

 

저녁 : 편육, 제육컵밥, 틈새라면.

저녁은 편육과 틈새라면, 그리고 회사에서 가져온 제육 컵밥을 먹었다.

그나저나 틈새라면이 이렇게 별로였나?

열라면, 진라면 등은 먹으면 맛있다는 생각이 드는데, 틈새라면은 실망이었다.

앞으론 안 먹어야지...

 

 

 

후식 : 배라 엄마는 외계인, 아이스 촉촉한 초코칩, 자모카 아몬드 훠지.

후식으로는 어제 밤에 나가서 사 온 배라 아이스크림을 먹었다.

근데 엄외, 자모카는 진짜 맛있는데 아이스 촉촉한 초코칩이 너무 느끼하다.

이것 또한 다시는 안 시켜야지...

마법사의 할로윈이 없길래 그냥 골라본 건데 실패할 줄은 ㅠ.ㅠ

 

 

 

어쨌든 오늘도 먹람찬 하루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