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Life/식 Food

21.01.31 일 : 점심 중화요리 양장피 팔보채 깐쇼새우 탕수육 짜장면, 후식 파리바게트 초코케이크, 간식 스타벅스 딸기요거트블렌디드, 저녁 엽기떡볶이, 야식 배스킨라빈스 엄마는외계인 피스..

by 둘째 Dooljjae 2021. 2. 7.
728x90
반응형

점심 : 중화요리 양장피.
점심 : 중화요리 팔보채.
점심 : 중화요리 깐쇼새우.
점심 : 중화요리 탕수육.

오늘은 외할머니의 생신을 기념해 가족들끼리 중화요리 전문점에 가서 점심을 먹었다,

내가 좋아하는 양장피와 깐쇼새우도 먹고, 오랜만에 팔보채도 먹었다.

다 맛있었는데 탕수육은 소스가 너무 셔서 먹기 힘들었다.

 

 

 

후식 : 파리바게트 초코케이크.

후식으로는 생일 케이크를 먹었다.

좀 달고 느끼해서 먹고 나니 속이 안 좋았다.

 

 

 

간식 : 스타벅스 딸기 요거트 블렌디드.

만료일이 얼마 남지 않은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그냥 빨리 써버리려고 딸기 요거트 블렌디드를 주문해서 먹었다.

별로였다! 역시 요거트 음료는 요거프레소가 최고다.

 

 

 

저녁 : 엽기떡볶이.

저녁은 어제 먹고 남은 엽기떡볶이를 데워먹었다.

역시 엽떡은 언제 먹어도 JMT...<3

 

 

 

야식 : 배스킨라빈스 엄마는 외계인, 피스타치오 아몬드, 자모카 아몬드 훠지.

야식으로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먹었다.

 

...이렇게 늘어놓고 보니 오늘 정말 미친 듯이 먹었구나. 왜 그랬지...?

어쨌든 잘 먹어서 행복했던 하루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