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Life/식 Food

21.03.24 수 : 점심 맥도날드 슈슈버거세트, 후식 퓨어바닐라스무디, 저녁 구내식당 로제파스타 패스츄리피자 팥빙수

by 둘째 Dooljjae 2021. 3. 27.
728x90
반응형

점심: 맥도날드 슈슈버거세트.

오늘 점심은 맥도날드에서 슈슈버거 세트를 먹었다.

보통 1955나 불고기 버거만 먹었었는데,

다운타우너와 제스티살룬에서 새우버거의 먹어본 후 새우버거에 미쳐있기 때문에 맥날 새우버거에 도전해보지 않을 수 없었다.

결과는 성공! 제스티살룬만큼 맛있는 건 아니었지만 그 나름의 매력이 있었다.

소스가 새우 패티와 정말 잘 어울렸다.

앞으로 맥도날드 가면 슈슈버거 먹어야지. ㅎㅎ

 

 

 

후식: 퓨어 바닐라 스무디.

후식으론 퓨어 바닐라 스무디를 사서 먹었다.

점심때 이미 고칼로리 음식을 먹었기 때문에 자제하려고 했으나 요즘 식욕이 엄청나서 결국 못 참고 먹었다.

 

 

 

저녁: 구내식당 로제 파스타, 패스츄리 피자, 팥빙수.

저녁은 구내식당에서 먹었다.

로제 파스타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그냥 파스타여서 먹었다. ㅋㅋㅋ

생각보다 안 느끼하고 괜찮았다.

 

 

 

오늘도 잘 챙겨 먹은 하루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