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Life/식 Food

21.03.25 목: 점심 지니즉석떡볶이 우삼겹떡볶이, 간식 게살버거젤리, 저녁 구내식당 강된장비빔밥 치킨너겟 겉절이 밤만쥬

by 둘째 Dooljjae 2021. 3. 28.
728x90
반응형

점심: 지니즉석떡볶이 우삼겹떡볶이.

오늘 점심은 지니 즉석떡볶이에서 우삼겹 떡볶이를 먹었다.

저번에도 만족했는데 오늘도 역시 맛있었다.

고기 양이 좀 더 많으면 좋겠지만 단가 때문에 어쩔 수 없는 거겠지? ㅠ.ㅠ

 

 

 

간식: 게살버거 젤리.

간식은 옆 팀 분이 주신 게살버거 젤리를 먹었다.

모양이 너무 귀여웠다.

 

 

 

저녁: 구내식당 강된장 비빔밥, 치킨너겟, 겉절이, 밤만쥬.

저녁은 구내식당에서 강된장 비빔밥을 먹었다.

생각보다 냄새가 꼬리해서 당황했지만 막상 먹어보니 맛있었다.

건강해지는 기분!

 

 

 

오늘도 참 잘 챙겨먹은 하루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