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의 궁전 Mind Palace/일기 Journals

[🥕×95] 22.04.05 화: 개굴🐸 먀옹🐱 우끼🐵

by 둘째 Dooljjae 2022. 4. 5.
728x90
반응형

오늘의 첫 끼는 차돌 고추장 국물 파스타!

그리고 미니 등심 돈까스 5알...!

직접 만들어서 그런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친구들 블로그 구경하다가 제가 등장한 구절을 발견했어요.

뿌듯해서 허락받고 가져왔습니다 흐흐...

 

이후엔 할 일을 하다가 약속이 있어서 밖으로!

어딜 갔냐구요?

 

 

 

네. 또비피엠입니다. ㅋㅋㅋㅋㅋㅋ

 

 

 

근데 가자마자 사고친.

촛대를 옮기다가 손에 촛농을 엎었어요.

제법 뜨거웠지만 다행히 화상은 안 입었습니다!

 

 

 

2등으로 도착한 누가와 한 컷~

오늘 드레스 코드가 잘 맞네요. <3

 

 

 

두 번째 잔을 다 마셔갈 때 즈음에 빙봉이 도착했습니다.

그나저나 이 여성들... 제법 웃겨요.

 

 

 

만나자마자 학용품을 한아름 안겨주는 여성 어때요?

 

 

 

나가기 전 거울 앞에서 사진!

화질 무슨 일이죠?

 

 

 

아 맞다 오늘 마신 술은 총 세 잔입니다!

정말... 놀랍지 않나요? 세 잔 밖에 안 마시다니...

순서대로 카시스 프라페, 롱 아일랜드 아이스티, 그리고 피냐콜라다 입니다.

 

 

 

이건 저희가 먹은 안주예요.

왼쪽은 오늘따라 유독 푸릇했던 야채오일구이, 그리고 오른쪽은 크림치즈 곶감말이입니다.

 

 

 

2차로 감래를 왔어요.

 

 

 

위치는 이 곳입니다.

 

 

 

닭볶음탕과 주먹밥을 먹었어요.

주종은 각자 먹고 싶은 걸로!

저는 청하 두 병을 마셨습니다.

 

 

 

당신의 하트에 투표하세요!

누가봐도 오른쪽이 더 잘 만들긴 했지만요 ^^

 

 

 

그런데 좀 더 다듬어 보려다 별안간 부러진.

과욕은... 금물입니다.

 

 

 

한 켠에 있는 화이트 보드에 낙서도 하고 왔어요.

냥굴숭! 냥굴숭! 🐱🐸🐵

 

 

 

멍! 🐶

 

 

 

감래에서 나와서도 한 컷~

그나저나 이 사진 찍을 때 신기한 기능을 써보았는데요...

아니 글쎄 전 후면 카메라만 플래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줄 알았는데

전면 카메라도 가능하더라구요...?

저만... 이제 알았나요...?

그렇다면 죄송.

 

 

 

정말정말정말정말정말정말 마음에 드는 사진!!!!!!

마이럽 빙봉과 찍어서 더 좋아요.

photo by. nuga <3

 

 

 

인생네컷도 찍었습니다

쮸왑!

 

 

 

헤어지기 전 마지막 사진!

 

 

 

누가와 빙봉 덕에 정말 행복하게 마무리한 하루였습니다.

이 조합으로 만난 건 처음이었는데 자주 보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3

 

내일은 집에서 푹 쉬며 할 일을 할 예정입니다.

그러므로 오늘은 일찍 잘 것입니다!

야식도 안 먹을 거예요! 진짜로!

 

아무튼... 오늘의 당근 심기는 여기서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