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의 궁전 Mind Palace/일기 Journals

[🥕×140] 22.05.20 금: 집무보고 맥주 쇼핑, 그리고 Teleparty! 🤪

by 둘째 Dooljjae 2022. 5. 20.
728x90
반응형

오늘의 첫 끼는 매우 이른 시간에 먹었습니다.

이유: 오늘 집무보러 감(=알바 간다는 말)

 

 

 

일하러 간다는 생각에 동태가 된 둘째...

 

 

 

근데 통근 버스가 안 와서 울상됐어요. ㅋㅋㅋㅋㅋㅋ

 

 

 

열심히 일하다가 점심 시간 돼서 밥 먹기~

비주얼은 괜찮으나 맛은 그냥 그랬습니다!

 

 

 

그리고 7시 반에 퇴근...

바깥 세상은 황홀하더군요...

 

 

 

일하면서 친해진 분에게 배고프다고 칭얼거렸더니

바나나를 나눠주셨습니다.

숭?

 

 

 

아라아라~

 

 

 

퇴근 버스에서의 둘째...

피곤해보이지만 눈동자에는 생기가 돌기 시작했어요.

 

 

 

맥주가 마시고 싶어져서 편의점에 맥주를 사러갔는데

이런 현수막이 붙어있더라구요.

근데 지금 생각해보니 안주 안 쏘심. 이게 뭐냐?

 

 

 

요렇게 샀습니다.

 

 

 

맥주 먹기 전에 빈 속부터 채우기...

아침 8시에 집에서 출발했는데 밤 10시에 집에 도착했어요...

 

 

 

이후엔 다키랑 Teleparty로 만나서 보던 다큐 마저 보기!

보면서 맥주 타임~

 

 

 

꽈르릉.

 

 

 

단 싱

단 싱

단 시잉~

 

 

 

매우 고되고 힘들었지만 나름대로 느낀 점도 많고 뿌듯했던 하루였습니다.

그치만 이 알바를 또 하지는 않을 것 같아요...ㅎㅎ

내일 가나다라 촬영인데 제 몸이 무사하길 빌며...

 

 

 

오늘의 당근 심기는 여기서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