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의 궁전 Mind Palace/일기 Journals

[🥕×141] 22.05.21 토: 휘슬 코레오 GANADARA 촬영 & 올공 피크닉 with 다키 🐱🍺🖤

by 둘째 Dooljjae 2022. 5. 21.
728x90
반응형

오늘은 아침에 연습실에 가기 위해 기상했습니다.

10~12시 빌렸는데 10시에 일어나는 나란 인간!

 

 

 

그래도 연습실 가긴 갔으니까 칭찬해주세요~

오후에 있을 GANADARA 촬영을 위해 연습했습니다.

근데 어제의 후유증으로 근육통이 극심해서 거의 누워있었어요...ㅋㅋㅋ

 

 

 

블로그에 올린 적이 있나 잘 기억이 안 나는데

진짜 저 같다고 생각한 짤입니다.

방광 사정까지 공유하면서 오늘 먹을 점심 메뉴는 비밀에 부치는 여성.

예스 댓츠 미~

 

 

 

그치만 이웃님들께는 특별히 제 점심 메뉴를 공개하겠습니다.

엄마표 열무냉면 먹었어요!

 

 

 

미지근 아메리카노와 함께 디저트 타임도 즐겼어요.

 

 

 

이후엔 GANADARA 촬영을 위해 댄스 스튜디오로 이동!

오늘 제 패션 컨셉은 '박재범'이었는데요...

제가 원한 건 아니고 쌤이 그렇게 입고 오라고 하셨어요...

 

 

 

이번 코레오가 마음에 들어서 솔로 촬영도 했답니다. ㅎㅎ

 

 

 

보름~달~ 할 때 진짜 달 보는 것처럼 손가락 쳐다보는 게

조금... 웃겨요. ㅋㅋㅋ

 

 

 

휘수쌤이랑 듀엣도 찍었어요~

스텝 딱딱 맞아서 기분 좋은.

 

 

 

끝나고 단체사진도 찍었답니다.

 

레슨 뒤엔 집에 가서 잠깐 쉬다가 다키와 런데이하러 올공으로!

따릉이를 타고 가려고 했는데...

 

 

 

?

집 앞 대여소에 맨날 20여 대가 있었는데 오늘 한 대도 없었어요.

이게... 모냐?

 

결국 늦을까봐 택시를 타고 이동했습니다.

택시 탄 것도 숭숭이라이드로 쳐주시나요?

 

 

 

아니면 진짜로 따릉이 타고 온 여성만 숭숭이라이드로 인정하시나요?

 

 

 

일몰 시간에 맞춰서 도착한 올공.

 

 

 

해가 지기 전 서둘러 나홀로 나무 쪽으로 이동했습니다.

릴스를 찍기 위해서였는데요...

 

 

 

무반주로(사실 이어폰 끼고) GANADARA 릴스도 찍고...

 

 

 

Bad Habits 코레오에 나오는 제리 걸음도 찍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릴스 촬영 뒤엔 돗자리 깔고 누워서 여유를 즐겼어요.

 

 

 

새로 산 귀여운 양말도 자랑했어요.

 

 

 

다키 이 사진 너무 우비소년 같아요!

입에서 구슬 나오는 거 보면... 용인가?

용? 용. 용! 🐉

 

 

 

포즈 취하랬더니 얼굴 가리고, 몸 돌돌 말고...

정말 금쪽이네요. 🤔

 

 

 

제법 인디밴드 앨범 커버같은 사진도 찍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정상적인 사진도 찍었습니다~

 

 

 

다키가 찍어준 감성사진.

넘 마음에 들어요!

 

 

 

근데 이 사진이 더 마음에 들지롱.

 

 

 

어? 산수유나무네~

 

 

 

대장... 대장 왜 돌이 됐어...

말 좀 해봐 대장...🦧

 

 

 

새로운 길을 배회하다가 편맥하러 편의점에 갔어요.

꼭 사마셔보고 싶은 맥주가 두 개 생겼습니다.

 

 

 

그치만 오늘은 따릉이를 타고 집에 가야하기 때문에

논알콜 맥주로 대신했어요.

고래사 어묵 야채 어묵바를 안주 삼아 먹었는데

정말정말 맛있었어요...

 

...그래서 런데이는 어떻게 됐냐구요?

쉿. 이래서 눈치빠른 블로그 이웃은 싫다니까.

 

 

 

행복하고 즐거운 일만 가득했던 하루였습니다.

어제의 피로가 풀리지 않아 걱정됐는데

기분이 좋으니 다 괜찮더라구요!

 

그나저나 빙봉에게 칠성사이다 맥주 후기를 오늘 당근에 쓰겠다고 했는데

슬프게도... 마실 타이밍이 안 맞아 아직 못 마셔봤어요...

빙봉아 미안하다. 그렇게 됐다.

내일 꼭 마셔보고 알려줄게!

 

 

 

아무튼 오늘의 당근 심기는 여기서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