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의 궁전 Mind Palace/일기 Journals

[🥕×124] 22.05.04 수: 또 내장을 드셨다고요? 🤔

by 둘째 Dooljjae 2022. 5. 4.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일어나서 소고기 뭇국에 밥 반 공기를 말아서 먹었습니다.

사진은 깜빡했어요!

 

이후엔 커피도 마시고 할 일을 하다가 약속을 위해 준비를 하고 나왔습니다.

어딜 갔냐구요?

 

 

 

이젠 말 안 해도 아시겠죠? ㅋㅋㅋㅋㅋㅋ

둘또피엠! 둘째 또 포비피엠!

지강이가 오기 전 두 잔을 먼저 마셨어요.

 

 

 

그리고 곧 지강이가 왔습니다! <3

 

 

 

...금쪽아.

 

 

 

약간 출출해서 스프도 먹었어요.

오랜만에 먹으니 꿀맛~

 

 

 

이후 네 잔을 더 마시고...

 

 

 

바로 옆 홍곱창에 갔습니다.

 

 

 

핵마늘막창과 데리야끼막창을 주문했어요.

 

 

 

계란찜이 진짜 맛친놈이었어요... 츄베릅...

라면도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친구들의 배려로 볶음밥도 몇 술 뜨고 출발할 수 있었습니다.

둘째렐라는 오늘도 9시에 출발했지만 그래도 볶음밥을 맛볼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

 

 

 

내일은 어린이 날! 딱 정해진 약속은 없지만 아마도 밖에 나가게 될 것 같아요.

내일도 행복하길 빌며...

 

오늘의 당근 심기는 여기서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