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Life/후기 Reviews

내돈내먹 리뷰 : 고기극찬 송파점 '정성가득 실속한상 500g' 내돈내산 후기

by 둘째 Dooljjae 2020. 10. 3.
728x90
반응형

 

고기극찬 송파점

 

 

 

고기극찬 송파점 '정성가득 실속한상 500g'

 

 

상호 : 고기극찬 송파점

가격 : 22,900원 (배달비 3,500원, 쿠팡이츠) - 총 26,400원

평점 (5점 만점) : ●◐ (4.5)

 

 

 

친구와 예약한 호텔에서 만나 저녁 메뉴를 고민하다가 태어나서 처음으로 배달 삼겹살을 주문했다.

평소 '삼겹살은 즉석에서 구워서 먹는 맛이지!'라며 배달 삼겹살에 회의적인 입장을 취하던 나였는데, 오늘 고기극찬의 배달 삼겹살을 먹어보고 생각이 완전히 바뀌었다.

 

일단 내가 가장 걱정했던 부분인 보온 문제가 생각보다 괜찮았다.

우리가 주문한 '정성가득 실속한상 500g'은 숙성삼겹살 500g, 정성듬뿍 쪽파김치, 수제어묵탕, 명이나물, 김치, 명란젓, 쌈장, 기름장, 스테이크소스, 상추, 깻잎, 고추, 식혜가 오는 세트였다.

저 중 삼겹살과 어묵탕은 식으면 맛이 없어지는 메뉴인데 둘 다 보온팩에 담겨 와서 정말 좋았다.

삼겹살은 적당히 맛있었고, 어묵탕이 완전 내 취향이었다. 극강의 칼칼함!

삼겹살이 물릴 때쯤 한 숟가락을 먹으면 느끼함을 싹 잡아줬다.

 

두 번째로 반찬을 많이 먹는 타입인 나로서는 '반찬이 부족하면 어쩌나'하는 걱정이 있었는데, 이것 또한 생각보다 부족하지 않았다.

마늘, 쌈, 명이나물 등은 충분했고, 쪽파김치는 약간 부족했지만, 너무 아쉬울 정도로 부족하진 않았다.

 

특이하게 명란젓과 식혜가 서비스로 왔는데 삼겹살과 명란젓의 조합이 나쁘지 않았다.

명란젓이 편식 대상인 나에겐 꽤 놀라운 일이었다.

 

치명적인 단점이 하나 있다면... 쓰레기가 너무 많이 나온다는 점.

플라스틱 쓰레기가 어마어마하게 많이 나온다.

가뜩이나 기후 문제가 심각한 현재 상황에서는 이런 부분을 진지하게  고려해봐야 한다고 생각한다.

모두가 함께 사는 지구니까!

 

어쨌든 어묵탕이 정말 맛있어서 대만족했던 식사였다.

다음에 가족들과 있을 때 배달 삼겹살을 시킬 일이 있다면 고기극찬 송파점에서 재주문할 것이다.

728x90
반응형